넷앱, 클라우드 비즈니스 총괄에 앤써니 라이 선임
상태바
넷앱, 클라우드 비즈니스 총괄에 앤써니 라이 선임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패브릭 등 기술혁신 가속화 전략 적임자로 낙점

[CCTV뉴스=최진영 기자] 넷앱은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총괄할 수석 부사장으로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선임 부사장을 지낸 앤써니 라이를 임명했다고 20일 밝혔다. 앤써니 라이 수석 부사장은 클라우드 부문의 전략과 실행을 총괄을 맡게 된다.

▲ 넷앱 클라우드 비즈니스 총괄 앤써니 라이.

넷앱은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패브릭 전략을 최근 몇 년간 펼치며 클라우드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조지 쿠리안 넷앱 CEO는 “넷앱의 가장 큰 차별점은 완벽하고 중단 없는 클라우드 데이터관리이다”며 “앤써니 라이는 주요 하이퍼스케일러 업체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파트너 생태계를 넓히며, 기술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최고 적임자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앤써니 라이 수석 부사장은 지난 25년간 다양한 기업에서 비즈니스 개발, 제품 관리, 마케팅, 영업 등의 분야를 두루 경험했다. 그 중 15년은 클라우드 업계에서 전문성을 쌓았다. 넷앱 입사 전에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에서 클라우드 부문 선임 부사장으로 근무하며,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이동시키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총괄했다.

또한 디지털 플랫폼스, 퍼블릭스, 오라클, 시벨, 레머디 등에서 수석부사장을 역임하고 핫스케줄스 최고경영자를 지낸 바 있다.

앤써니 라이 수석 부사장은 “클라우드 데이터관리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갖고 있는 넷앱에서 근무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며 “업계 최고 수준인 넷앱의 클라우드 제품군과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기업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경제적이고 신속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