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리테일솔루션, NRF 2017 ‘왓츠인스토어’를 경험하세요
상태바
타이코리테일솔루션, NRF 2017 ‘왓츠인스토어’를 경험하세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2.1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코리테일솔루션이 오는 1월15~17일 뉴욕시 제이콥 K. 재비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106회 미국소매협회(NRF) 연례 컨벤션&엑스포 행사(NRF 106th Annual Convention & EXPO)에 참가할 계획이다.

타이코는 이 행사에서 최신 매장 기반 클라우드 애널리틱스와 매니지드 서비스 솔루션을 시연할 예정이며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인 센서매틱(Sensormatic), 샤퍼트랙(ShopperTrak), 트루(True)VUE가 적용된 혁신제품들을 선보인다.

부스 #3563을 찾아오면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이 어떻게 쇼핑객, 재고, 손실에 대한 통찰력을 결합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있는지 또 그것을 통해 주요 유통사들이 커넥티드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바라는 소비자 수요에 어떻게 대응하게끔 돕고 있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유통업체들은 매장을 모든 유통사업의 센터로 포지셔닝하고 맞춤형 옴니채널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재고 및 쇼핑객 방문에 대한 끊김 없는 가시성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어떠한 방식으로든 쇼핑할 수 있는 옴니채널 경험을 바라고 있다. 이에 타이코는 주문처리, 고객참여, 매장 운영 능력을 끌어올리는 종합 인프라 및 실시간 데이터 애널리틱스를 통해 유통사의 사업 결과와 가치를 극대화하며 이로써 고객의 바람을 실현시키고 있다. 실제적인 가치와 믿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유통업체들은 커넥티드 소비자들의 옴니채널 수요에 맞게 사업을 재탄생시킬 수 있고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NRF 행사와 별도로 타이코리테일솔루션은 2017년 1월14일에 열리는 ‘RetailROI SuperSaturday’ 연례 행사를 후원한다. 유통업계 리더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로 경영진 프레젠테이션 및 공개 토론회가 진행된다. 행사에서 모인 후원금은 전 세계 아동을 돕는 Retail Orphan Initiative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