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코리아, 3주년 맞이 3색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컴퓨터코리아, 3주년 맞이 3색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코리아가 3주년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다.

▲ 컴퓨터코리아가 3주년 맞이 '3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것으로, 이미 진행중에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상상초월 최대 20배 포인트 적립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컴퓨터코리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타사 대비 최대 20배에 달하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금액에 따라 최소 1만 포인트부터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차등 지급해, 제품 구매에 대한 계획을 가진 고객이라면 포인트 부자가 될 수 있는 아주 좋은 찬스라고 전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즉석 행운복권이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주어지는 것으로, 사은품은 준비된 총 3221개의 경품 중에서 랜덤으로 선택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첫 구매 감사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컴퓨터코리아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첫 구매자라면 누구나 1만원 상당의 CU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올해 2016년에 제품을 첫 구매한 이들도 포함된다. 제품 주문 시 입력할 수 있는 추천인에 입력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천 받은 이들 역시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다.

컴퓨터코리아 담당자는 “기존의 딜러몰이 단순한 현금할인이었던 것에 비해 컴퓨터코리아는 IT제품을 판매하는 사업자 회원사를 채널로 가입시켜 ‘함께하는 유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고, 지난 3년간 수많은 파트너들과 제조사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컴퓨터코리아와 거래하면 성공한다는 것을 보여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