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졸사원 500명 채용
상태바
KT, 고졸사원 500명 채용
  • 이광재
  • 승인 2013.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고객서비스직군…청년실업 해소 앞장

KT가 청년실업을 해소하고 영업 및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고졸자 이상을 대상으로 500명을 채용하는 '2013년 세일즈직 및 고객서비스직 공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공채는 기존 고객서비스직 뿐 아니라 전국의 KT 유통영업점에서 상품판매 및 고객지원을 담당하는 세일즈직을 신설해 지난해보다 200명이 늘어난 500명 규모로 채용할 계획이다.

고객서비스직은 전국 KT지사에서 집전화, 인터넷 등을 개통, AS 및 판매업무를 담당하고 세일즈직은 유통영업(전국 올레매장 상품판매 코칭·지원)과 리텐션(고객 캐어(Care)와 상품판매) 업무를 담당한다.

세일즈직 및 고객서비스직은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선발기준은 업무 수행 의지와 직무경험, 관련 자격증 보유 등 직무 수행 역량을 최우선으 고려해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전형은 서류심사, KT종합인성검사 및 직무역량평가, 면접순으로 진행되며 선발된 인원은 8월부터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쳐 11월에 전국 KT지역본부에 배치할 계획이다. 또한 공채 합격자들은 KT 정규직으로서 기존 직원과 동일한 복지 혜택을 받으며 개인성과와 연계한 임금지급방식을 적용 받게 된다.

지원기간은 6월13일부터 20일 18시까지이며 응시 및 자세한 내용 안내는 KT채용홈페이지(recruit.kt.com)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