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가 제품정보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앱(Customer Care by Schneider Electric)’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센터 앱은 제품별 자주 묻는 질문(FAQ) 혹은 기술 자료 등을 손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는 셀프 서비스 기능과 ‘원터치’ 전화 혹은 이메일을 통해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전문가 상담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센터 앱은 제품별 자주 묻는 질문과 기술 자료를 검색, 혹은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9월 중순부터는 MySE에 등록된 고객의 경우 제품별 가격과 가용재고, 배송 상태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셀프 서비스 외에도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앱을 통해 '원터치'로 고객 센터에 전화하거나 이메일을 보내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객센터 앱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노력의 일환으로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한국어를 포함한 11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추후에 더 많은 언어가 추가될 예정이다. 고객센터 앱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Customer Care’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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