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솔루닉스, 90만원대 조립 3D 프린터 ‘피카소 150 KIT’ 출시
상태바
아이솔루닉스, 90만원대 조립 3D 프린터 ‘피카소 150 KIT’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3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일주 아이솔루닉스 대표
아이솔루닉스가 3D 프린터 피카소 시리즈에 이어 90만원대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피카소 150 KIT’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카소 150 KIT은 베드 영점 자동 조절 시스템으로 근접 센서를 이용해 자동으로 평탄도를 조절하며 숙련자가 프린팅 한 듯 초보자도 편리하고 정밀한 출력이 가능하다. 또 SD카드와 블루투스 지원으로 무선 네트워크 프린팅이 가능해 사용자는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다.

이일주 아이솔루닉스 대표는 “아이솔루닉스는 올해를 3D프린터 제품 원년으로 잡아 국내 강점인 IT 기술을 접목해 제품개발 로드맵에 사물인터넷(IoT)을 지원하는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국가적인 차원에서 산업을 활성화 할 수 있는 기술경쟁력을 확보하고 3D프린팅을 통해 글로벌 제조경쟁력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솔루닉스는 성수 IT 종합센터의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으며 내년 출시를 목표로 공정혼합형 다중복합 SLS(선택적 레이저 소결방식) 장비를 준비하고 있다.
또 3D 기계 기반 기술을 활용하여 탁상형 CNC 조각기, 탁상형 레이저 조각기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아이솔루닉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pchae.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