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핵심개념서' 매일 선착순 무료배포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핵심개념서' 매일 선착순 무료배포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3.2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선배 합격생들의 생생한 합격비법을 담은 ‘전기기사 핵심개념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전기기사 핵심개념서’는 공통과목인 전력공학, 전기기기, 회로이론 및 제어공학,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기준과 전기(산업)기사의 전기자기학과 전기공사(산업)기사의 전기응용 및 공사재료 과목의 내용을 담고 있어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다.

전기기사 시험의 선배합격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합격비법도 수록하고 있다.

한 합격생은 “저와 스타일이 가장 잘 맞는 교수님의 강의를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며 “에듀윌이 실시하는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운 것도 합격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치밀한 기본기를 다지고 전략적인 학습을 통해 합격까지의 레이스에서 흔들리지 않을 힘을 키울 수 있다”며 “비전공자도, 50대 이상의 수험생도 누구나 합격할 수 있도록 알찬 내용으로 가득 채웠다”고 설명했다.

3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제공한다.

‘전기기사 핵심개념서’의 무료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