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에이수스(ASUS),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FPS 특화된 ROG 게이밍 기어 2종 출시

기사승인 2020.02.28  17:48:00

공유

[CCTV뉴스=정은상 기자] 글로벌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에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기어 키보드와 마우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게이밍 키보드 ‘ROG STRIX SCOPE TKL’와 게이밍 마우스 ‘ROG STRIX IMPACT II’는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한 마감으로 게임에 최적화된 타건감 및 그립감을 제공한다.

 

게이밍 키보드 ‘ROG STRIX SCOPE TKL’은 체리MX 스위치를 채택한 텐키리스 형태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써 컴팩트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동시에 추구한 제품이다. FPS장르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좌측 하단의 Ctrl키의 크기를 확대하여 보다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ROG STRIX SCOPE TKL’은 미디어 키와 펑션키(Function Key) 간 손쉬운 전환이 가능한 퀵 토글(Quick-Toggle) 스위치와 모든 어플리케이션이나 RGB LED 등을 한 번에 종료할 수 있는 스텔스(Stealth)키와 같은 다수의 독특한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어 이를 활용하여 게이머는 보다 편안한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ROG STRIX SCOPE TKL’ 또한 ROG의 라인업답게 ROG만의 화려한 AURA RGB가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 뿐 아니라, 게이머의 취향에 맞게 LED조명을 설정할 수 있다.

‘ROG STRIX IMPACT II’는 높은 인기를 얻었던 ROG STRIX IMPACT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돋보이는 양손잡이용 게이밍 마우스 제품이다. ASUS ROG만의 독특한 버튼 설계 기술인 ‘피봇 버튼 메커니즘(Pivoted Button Mechanism)’이 적용되어 있는데, 이는 스프링과 메탈 힌지를 사용하여 버튼 간 밸런스를 잡고, 버튼과 스위치간 거리를 최소화시켜 사용자들이 즉각적이고 정확하게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설계이다. ‘ROG STRIX IMPACT II’는 최대 6,200 DPI 센서를 기반으로 4단계의 DPI 설정이 가능하여 게이머의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며 또한 최대 220 IPS의 추적 속도와 30G의 가속도를 지원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게이밍 키보드 ‘ROG STRIX SCOPE TKL’ 및 게이밍 마우스 ‘ROG STRIX IMPACT II’은 다양한 e스포츠 전문가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최적의 게이밍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라인업이다.” 라면 출시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본 2종 제품은 2월 중 출시 예정이다. 제품의 가격 및 서비스 관련 문의는 ASUS 게이밍 기어 한국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은상 기자 tora.jeong@techworld.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ad58

오피니언

1 2 3
item35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