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시 수강료 환급” 에듀윌,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
상태바
“합격시 수강료 환급” 에듀윌,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2.2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산업)기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환급하는 전기(산업)기사 ‘0원 합격패스’ 강의를 선보인다.

전기(산업)기사 ‘0원 합격패스’ 강의를 수강한 후 2020년 제2회 전기(산업)기사 시험에 동차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며, 불합격하더라도 3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체계적으로 개념을 정립하는 ‘필기’와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실기’, 그리고 출제포인트를 확인하는 ‘기출해설 특강’의 3단계 ‘합격완성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에듀윌이 보유한 전문 교수진이 과목별로 강의를 진행한다.

본 강의 수강자는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험생의 학습패턴을 반영해 마련한 에듀윌 교재도 포함돼 있다. 또한 5개년 실기시험의 출제경향과 출제기준을 정리한 ‘5개년 실기 기출해설특강’도 추가로 제공받는다.

한편, 현재 2월 한정 혜택으로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등 전기기능사 필기강의를 1개월 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20년 2회 대비 전기(산업)기사 ‘0원 합격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