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256, 업비트와 연동된 '루니버스 드랍스' 마케팅 플랫폼 출시
상태바
람다256, 업비트와 연동된 '루니버스 드랍스' 마케팅 플랫폼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2.1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에어드랍 추가 보상 및 프리세일 참여 시 에어팟 프로 증정 이벤트 진행

[CCTV뉴스=석주원 기자] 블록체인 클라우드 전문 기업 람다256(Lambda256)이 블록체인 디앱 및 게임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 드랍스'를 오픈했다.

루니버스 드랍스는 디앱 서비스들의 에어드랍 이벤트와 대체 불가능한 토큰 표준인 ERC721 기반 게임 아이템들의 선 판매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업비트와의 연동을 통해 업비트 사용자들이 보유중인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손쉽게 이벤트 결제에 참여하도록 했다. 블록체인 업체들은 루니버스 드랍스를 통해 직접 사용자들을 만나고 에어드롭 및 아이템 선 판매 등 마케팅 채널로 활용할 수 있다.

람다256 박재현 대표는 "그 간 많은 블록체인 서비스들과 게임들은 여러 어려움으로 인해 우수한 서비스를 개발하고도 이를 사용자에게 선보일 기회조차 갖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루니버스 드랍스를 통해 우수한 블록체인 서비스들과 게임들을 사용자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블록체인 게임사들은 게임 아이템의 선 판매 등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개발, 운용할 수 있고 업비트 연동으로 암호화폐 보유자들도 손쉽게 아이템을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어 블록체인 게임의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루니버스 드랍스는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콜리전스의 블록체인 커뮤니티 서비스 'Talken' 에어드롭, 블록체인 게임 전문 업체 매그니스(Magnis)와 함께 퍼플랩의 신작 게임인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아이템 프리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한 아이템은 매그니스의 게임 아이템 거래소인 템비트를 통해 거래할 수 있다.

또한 루니버스 드랍스 계정에 업비트 계정을 연동할 시 에어드랍 이벤트 종료 후 기존 에어드랍 수량에 5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와 업비트로 결제하기를 사용해 프리세일에 참여할경우 에어팟 프로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