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피언,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4.0 출시
상태바
인스피언,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4.0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시스템이 생성하는 로그 및 이벤트 통합 관리 가능

[CCTV뉴스=최형주 기자] 보안기업 인스피언이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Bizinsider PLUS v4.0)’ 를 출시했다.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는 방대한 IT시스템에서 생성되는 로그 및 이벤트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국내외 법률∙규제∙인증 등을 준수할 수 있고, 침해 사고에 대한 증적제공 및 내외부 위협에 대한 사전감지를 처리할 수 있다.

특히 4.0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며 윈도우 기반의 서버 및 사용자환경(UI)을 Linux/Web UI 환경으로 바꾸고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적용해 대용량 로그에 대한 처리 성능 및 분석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주요 기능에는 ▲분산 아키텍처를 도입해 대용량 로그 분석 최적화 ▲실시간 수집∙저장∙분석 등 업계 최고 성능제공 ▲개인정보 추출 및 마스킹 처리 등 보안성 강화 ▲직관적이고 사용성이 뛰어난 검색 등 사용자 편의 기능 ▲사용자 중심 보안 현황 통합 모니터링(사용자 맞춤형 대시보드, 통계, 보고서) 등이 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 환경에 맞춰 병렬구조로 확장이 가능하고, ▲분산 쿼리 ▲쿼리 자동 생성 ▲Full-Text 검색 등 강력한 분석 툴을 이용해 실시간 빅데이터 검색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S/W 웜(WORM) 기능을 이용한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하고, 데이터 암호화 전송∙저장을 통한 기밀성을 보장하며, 수집 에이전트의 통합 원격 관리로 효율성∙편의성∙가시성을 확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