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축사] 티맥스 윤형봉 글로벌 부문 사장
상태바
[창간 11주년 축사] 티맥스 윤형봉 글로벌 부문 사장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체와 소비자 간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SecuN의 노고에 감사”

국내 최고의 융합보안 전문 매체 SecuN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SecuN은 창간일부터 지금까지 보안, SW와 관련된 다양한 정책, 트렌드 및 동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해왔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관련 업계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넘어 공공, 건설, 교통, 환경, 물류 등 모든 산업 분야의 토대가 되는 IT 인프라 전문 매체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저희 티맥스는 미들웨어, DBMS, OS 등의 시스템 소프트웨어부터 최근에는 클라우드 플랫폼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 시대의 ‘퍼스트 무버’가 되기 위해 모든 노력을 쏟는 중입니다.

▲ 티맥스 윤형봉 글로벌 부문 사장

업계 종사자뿐 아니라 IT 전문 지식이 부족한 일반 소비자들에게 티맥스의 행보를 보다 쉽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서는 산업 전반에 깊은 통찰력을 가진 SecuN과 같은 전문 매체의 힘이 큰 도움이 됩니다. 국내 IT 산업계, 종사자 및 일반 소비자 간의 가교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고 있는 SecuN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2020년은 티맥스에게 진정한 클라우드 비전 달성과 글로벌 확대의 원년이기도 합니다. SecuN은 앞으로도 국내 IT 산업계를 함께 선도하는 동반자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며 국내 IT 생태계의 선순환을 이룰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