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IBM 파워 기반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 출시
상태바
레드햇, IBM 파워 기반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1.2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IBM 파워 시스템 장비에 일관되고 유연한 플랫폼 제공

[CCTV뉴스=최형주 기자] 레드햇이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Red Hat Enterprise Linux 8)이 IBM 파워9(IBM POWER9) 시스템 기반 SAP 솔루션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으로 레드햇은 IBM 파워 시스템에 기반한 SAP 솔루션용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을 통해 SAP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IBM 파워 시스템 장비에 일관되고 유연한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보다 넓은 범위의 데이터센터를 쉽게 통합 운영할 수 있도록 공통 제어 영역을 제공하며, SAP HANA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IBM 파워9에서 실행되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 내에서 인증 및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IBM 파워 기반 SAP용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이 제공하는 기능은 ▲AP 솔루션용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의 대규모 배포를 위한 보다 쉬운 관리와 업데이트 지원 ▲주요 SAP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성 강화와 고가용성 ▲기업이 SAP 솔루션 구축 관련된 문제를 사전에 감지하고 운영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트랜잭션 및 빅데이터 이니셔티브 지원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