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스마트 기술' 콘텐츠 제작할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기사승인 2020.01.28  14:08:17

공유

-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 동안 스마트공장 견학, 이노베이션 서밋 서울 등 현장 경험 기회 주어져

[CCTV뉴스=최형주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2020(University Ambassador 2020)’ 프로그램을 통해 제2기 슈나이더일렉트릭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2기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대학교 재학생 혹은 휴학생 중 IoT를 비롯한 스마트에너지, 신재생에너지, 스마트팩토리 등 최신 테크에 관심이 많거나 참신한 콘텐츠 제작에 자신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엠버서더로 선정된 참가자들은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을 통해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스마트 공장 견학 ▲6월 1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노베이션 서밋 서울(Innovation Summit Seoul 2020)’ 참석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앰버서더는 이러한 다양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 등 SNS 컨텐츠를 자유롭게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앰버서더를 대상으로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실무자와의 멘토링 시간 및 인사 담당자로부터 자신의 이력서를 리뷰 받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지원 홈페이지(http://bit.ly/se-univ)로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이번 홍보대사 모집 외에도 '#WhatsYourBoldIdea'의 슬로건 하에 전 세계 대학생 대상 공모전인 ▲고 그린 인 더 시티 (Go Green in the City), 한국 여성 과학 인재를 위한 ▲WISET과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이공계 학생들의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에코스트럭처 데모 챌린지(EcoStruxure Demo Challenge) 등의 대학생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최형주 기자 hjchoi@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58

오피니언

1 2 3
item3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item4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