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홈보안 서비스 ‘캡스홈 도어가드’ 유통
상태바
SKT, 홈보안 서비스 ‘캡스홈 도어가드’ 유통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1.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의 ‘캡스홈 도어가드’ SKT 전국 유통망 대리점에서 판매

[CCTV뉴스=석주원 기자] SK텔레콤이 ADT캡스의 홈보안 서비스 ‘캡스홈 도어가드’를 전국 대리점에서 13일부터 선보인다.

SK텔레콤은 ADT캡스 합병 후, 2018년 11월 이동통신과 보안 결합상품 T&캡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캡스홈 도어가드는 아파트, 연립, 빌라, 다세대 등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개념 홈보안 상품이다.

현관문 앞에 Full HD(1920x1080)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 센서, 출입 감지 센서를 탑재한 영상 장비, SOS 비상버튼, 스마트폰 앱을 포함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해 현관 앞의 각종 상황을 확인하고 상황에 맞춰 대처할 수 있는 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현관 앞에서 인기척이 감지될 경우 실시간 영상을 촬영하고 가입자 스마트폰에 알람을 보내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택배기사 등 방문자가 확인되면 가입자가 집 외부에 있어도 캡스홈 도어가드에 설치된 양방향 대화기능을 통해 방문자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

또한 경비 중 출입자 발생 등 이상신호가 감지되면 최단 거리에 있는 ADT캡스 보안요원이 신속하게 출동하며, 고객이 위험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직접 SOS 비상버튼이나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해 긴급 출동을 요청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낯선 사람의 방문이 두려운 사람들이나 혼자 있는 자녀의 출입이 궁금한 워킹맘, 공용현관 보안이 걱정되는 공동주택 거주자 및 택배 보관과 분실이 우려되는 직장인에게 유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캡스홈 도어가드 이용금액은 월정액 18,750원이며, SK텔레콤 이동통신 서비스와 T&캡스로 결합하면 월정액 1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집 내부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홈 CCTV ‘뷰가드 미니’를 함께 사용하면 월 25,35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서비스도 T&캡스로 결합하면 할인된 가격인 월 20,28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캡스홈 도어가드에 가입하면 도난사고 발생 시 최대 1천만 원, 집안 물건 파손 시 최대 5백만 원, 화재 손해 시 가입자 주택과 이웃주택 각각 최대 5천만 원씩, 최대 1억 원을 보상받을 수 있는 피해 보상서비스도 기본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최근 아파트 등 공동주택 출입 시 발생하는 사건사고가 빈번하고,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일상생활의 안전에 대한 고객 요구가 늘어나 캡스홈 도어가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ADT캡스와 함께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보안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SK텔레콤과 ADT캡스는 1월 13일부터 2월 29일까지 캡스홈 도어가드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청소기, 공기청정기, 무선이어폰 등 경품을 제공하고, 1월 31일까지 가입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나눠주는 출시 이벤트도 펼친다. 캡스홈 도어가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전국 대리점 및 ADT캡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