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티맥스, 인공지능서 미래 IT 전략 찾는다

기사승인 2019.11.15  11:02:55

공유

- 티맥스데이 2019 개최해 지능정보사회 위한 미래전략 제시

[CCTV뉴스=최형주 기자] 티맥스가 29일 강남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티맥스데이 2019’를 개최하고 AI, 클라우드 등 새로운 IT 기술 바탕의 지능정보사회를 위한 IT 전략과 솔루션을 제시한다.

행사를 통해 티맥스는 AI 기술을 융합해 플랫폼화시킨 토탈 AI 플랫폼 ‘하이퍼데이터(HyperData)’와 다양한 AI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한 스마트워크, 교육, 블록체인 등과 관련된 다양한 플랫폼 및 서비스를 통해 해당 영역을 강화할 티맥스의 미래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기존 레거시 플랫폼의 한계를 극복하고 서비스의 자동화를 실현한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파스(HyperPAS)’와 클라우드 상에서 무한대 확장을 지원하는 DBMS ‘티베로8(Tibero8)’, 고객이 직접 원하는 환경을 선택하고 주도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하이퍼클라우드(HyperCloud)’도 선보인다.

티맥스 관계자는 “티맥스는 AI를 활용해 새로운 기술을 개발함과 동시에 기존의 제품과 AI를 융합하려 한다”며 “20여 년 동안 축적해온 소프트웨어 제품력 및 기술력과 AI 본부를 필두로 한 혁신 성장 동력을 통해 티맥스 3사 전 제품의 AI화를 실현하고 새로운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오전에는 일반 고객을 위한 ▲5G 세대가 워라인(Work-Life Integration) 시대를 사는 법 ▲티맥스OS에 대한 진실 혹은 대담 등의 세션이 준비됐다. 세션을 통해 일과 생활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삶의 트렌드 속에서 티맥스의 기술과 제품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티맥스 제품의 실사용자들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을 덜어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최형주 기자 hjchoi@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오피니언

1 2 3
item35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