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투자사 블로코어, 피르마체인에 투자
상태바
블록체인 투자사 블로코어, 피르마체인에 투자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10.2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피르마체인(FirmaChain)’이 블록체인 투자사 블로코어(BLOCORE)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피르마체인은 블록체인 전자 계약 솔루션인 ‘스테이블독스(Stabledocs)’를 개발한 업체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테이블독스는 블록체인 기술의 가장 큰 장점인 강력한 보안성을 적용한 전자 계약 솔루션을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 및 중국어로 서비스를 지원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업성 및 확장성을 보유하고 있다.

피르마체인에 투자한 블로코어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 회사 게임베리가 2018년 설립한 투자사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및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하고 있다. 클레이튼, 위믹스 등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투자했으며, 이와 함께 실리콘밸리 및 해외유명 엔젤투자자들과 싱가폴 소재의 펀드 TGV(True Global Ventures)를 설립해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다.

임형철 블로코어 대표는 “피르마체인은 국내외 기업들에 이미 솔루션을 활발히 제공하고 있는 회사로, 전자계약 솔루션 시장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영인 피르마체인 대표는 “투자금을 통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동시에 적극적인 솔루션 영업으로 고객사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르마체인에서 발행한 FCT(FirmaChain Token)은 스테이블독스에서 계약을 진행하고 결제할 때 사용되며, 빗썸 글로벌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