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정보보안 실무자 Networking Day’ 참여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정보보안 실무자 Networking Day’ 참여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10.2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18일 로이드인증원(Lloyd’s Register)이 주최한 ‘정보보안 실무자 Networking Day(네트워킹 데이)’에 참여했다.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남광표 후오비 코리아 보안팀 팀장이 연사로 나서 ‘정보보안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의 활용’이란 주제로 발표했다. 이와 함께 이순재 로이드 인증원 선임심사원은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보안의 필요성’에 대해, 한충희 전력거래소 정보보안팀 차장은 ‘정보보호 관리체계(ISO27001) 구축 및 사이버 테러위협 대응 사례’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 후오비 코리아가 정보보안 실무자 Networking Day에 참여했다. (자료제공=후오비 코리아)

본 행사에서 남 팀장은 블록체인 기술의 현 트렌드를 소개하며 “블록체인 기술의 활용범위가 넓어질수록 보안 취약점을 노린 악성 코드, 랜섬웨어, 해킹 등공격 방법 또한 진화하고 있다”며 “암호화폐 거래소에서도 보안인증을 통한 정보보호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불법자금 거래 관련 대응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이어서 남 팀장은 “지난 10일 후오비 코리아는 국제표준화기구(ISO)의 'ISO27001' 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정보보호 체계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