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기가인터넷 체험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LG유플러스, 기가인터넷 체험 프로모션 시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UHD(Ultra High Definition) IPTV 서비스 ‘U+tv G4K UHD’ 또는 ‘U+홈CCTV 맘카2’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10배 빠른 기가인터넷으로 기존 인터넷을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체험 프로모션을 11월 말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5일 본격 출시한 U+tv G4K UHD 서비스나 맘카2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U+인터넷 신규 가입고객 뿐 아니라 기존 U+인터넷 이용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타사 인터넷도 이용 가능한 맘카2 서비스는 U+인터넷 이용시 기가인터넷으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기가인터넷은 기존 100Mbps 급인터넷 요금에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즉, 기존 U+인터넷 이용고객은 U+tv G4K UHD 또는 U+홈CCTV 맘카2 서비스 신청시 100Mbps 인터넷을 추가 비용 없이 기가인터넷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셈이다.

▲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기가인터넷은 기존 100Mbps 급인터넷 요금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기가 인터넷은 FTTH(Fiber To The Home)망을 통해 집 안까지 1Gbps 속도를 제공하며 1Gbps(Giga bit per second)는 현재의 100Mbps 인터넷 속도보다 10배 빠른 속도로 HD급 영화도 10초 내외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영화, 실시간 동영상, 초고화질 이미지 등 고객들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즐기는 생활 패턴이 증가함에 따라 빠른 속도의 인터넷에 대한 고객 니즈는 점자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LG유플러스는 풀 HD대비 4배 선명한 UHD화질과 4개의 채널·주문형비디오(VOD)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는 ‘4채널 TV’ 등의 혁신적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U+tv G4K UHD와 원격으로 집안 내부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U+홈CCTV 맘카2 등을 인터넷 속도에 구애받지 않고 가족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기가인터넷 서비스 제공으로 무선 와이파이로도 1Gbps급 속도를 이용할 수 있는 홈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 ‘와이파이 G’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이번 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체험 프로모션으로 무선 와이파이도 기존 대비 10배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홈기가와이파이 서비스는 현재의 100Mbps 인터넷망 기반에서도 기존 와이파이 속도 대비 약 3배 빠른 80~90Mbps 속도로 이용이 가능하며 인터넷 망이 1Gbps로 향상되면 무선 와이파이 속도도 기존 와이파이 속도 대비 10배 수준으로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다.

기가 100Mbps 인터넷을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으로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7일부터 11월말까지 진행되며 전국 LG유플러스의 FTTH망이 제공되는 APT 또는 주택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기가인터넷 제공이 불가능한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이 U+tv G4K UHD 또는 U+홈CCTV 맘카2를 신규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홈기가와이파이 서비스(월 3000원)를 일반AP 요금(월 1500원)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달 20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ITU전권회의 기간중 20일부터 23일까지 ‘월드 IT 쇼’ 전시장 내에 기가인터넷 기반의 기술 및 응용서비스를 선보이고 추후 기가인터넷 서비스를 본격 출시해 전국을 대상으로 기가급 인프라를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