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ADT캡스, 대림산업과 주거 보안서비스 제공 위한 MOU 체결

기사승인 2019.10.14  17:41:21

공유

- 대림산업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ACRO’ 등에 물리보안 시스템ㆍ전문 인력 등 솔루션 제공

[CCTV뉴스=석주원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지난 11일 대림산업과 주거 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림산업은 1939년 설립된 건설 전문 기업으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ACRO)’, ‘e편한세상’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ADT캡스는 대림산업이 추진하는 한남3구역 재개발과 방배 삼익 재건축 사업에 필요한 보안 솔루션 및 전문 인력을 제공한다. 한남3구역 재개발은 올해 도시정비시장 최대 규모 사업으로 평가받는 프로젝트로,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일대에 197개동, 5816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건설하는 사업이다.

대림산업이 해당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될 시, ADT캡스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그간 축적해 온 물리보안 기술 및 전문 인력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아크로 전용 캡스홈 서비스 등 한남3구역 및 방배삼익 조합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보안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ADT캡스는 추후 아크로와 e편한세상 등 예비 조합원에까지 보안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고, 대림산업이 하이엔드 주거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양사 간 업무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ADT캡스 박병진 솔루션사업실 상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안업계와 건설업계를 대표하는 두 기업이 만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 보안 서비스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ADT캡스가 시공사 선정 단계에서부터 전문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첫 사례로, 향후에도 건설업계와 손잡고 전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사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석주원 기자 jwseok@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오피니언

1 2 3
item35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