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스, 유럽 통합 물류·서비스 센터 오픈
상태바
아이디스, 유럽 통합 물류·서비스 센터 오픈
  • 정재민 기자
  • 승인 2019.10.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재민 기자] 국내 최대 영상 보안 제품 제조사인 아이디스는 네덜란드에 물류·서비스 센터를 최근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이디스가 최근에 네덜란드에 개설한 물류·서비스 센터 전경

이에 따라 유럽 전 지역의 아이디스 고객들은 단기간 물류 배송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아이디스는 해당 물류센터를 통해 유럽 각국의 현지 유통업체들에게 큰 규모의 프로젝트에도 모든 재고를 몇 주가 아닌 수일 내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보다 훨씬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이디스 해외사업본부장 전준 전무는 “우리에게 유럽 물류 시설 확장은 고객 서비스의 큰 발전을 의미한다”며 “바이어가 새로운 영상 보안 솔루션을 결정한 후에는 신속한 배송을 원하는데, 이제 신속한 배송이 가능해졌다. 유럽 전역에 정오 이전에 주문한 물건은 당일 물류를 발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이디스 구주팀장 김한영 수석부장은 “대부분의 경우 고객들은 제품 수리나 장비 업그레이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려 하지 않는다”며 “아이디스 유통업체들은 이제 자신의 유럽 SI(시스템통합) 파트너들이 제품 리퍼(Refurbishment), 수리 등을 요청할 때 한국에 보내지 않고 즉각적인 재고 대응으로 신규 프로젝트를 수주하는데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디스는 유럽 시장에서 매년 2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패션 소매, 럭셔리 부티크, 외식업 등 멀티 체인 리테일 분야에서도 확고한 위치로 발전했다. 또한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의 주 경기장에 아이디스 솔루션이 사용되면서, 많은 유럽의 스타디움이 방문객과 직원 안전 등 대형 이벤트 시설이 직면하는 위험요소를 관리하기 위해 아이디스 영상 보안 기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