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중동 NAC 시장 공략 나선다
상태바
지니언스, 중동 NAC 시장 공략 나선다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0.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IT 전시회 참가해 '지니안 NAC' 소개

[CCTV뉴스=최형주 기자] 보안기업 지니언스가 6일부터 9일까지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IT 전시회 ‘GITEX(Gulf Information Technology Exhibition)’에 참가해 ‘지니안 NAC’를 소개했다.

지니언스는 2016년 미국 법인을 설립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33개국의 34개 현지 파트너를 확보했고, 비즈니스는 각 국가의 특성과 현지화에 초점을 두고 진행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보안 관제 서비스 공급사(Managed Security Services Providers)와 제휴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동남아 지역의 경우 현지 파트너를 통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미국과 동남아를 넘어 유럽, 남미, 중동/아프리카 지역까지 파트너를 확보했으며,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중동의 NAC 윈백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클라우드, IoT 등 IT 환경 변화에 따라 다양한 단말의 증가로 관리의 어려움과 관리되지 않은 단말의 잠재적인 보안 위협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니안 NAC의 차세대 기술인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를 통해 단말 식별 및 탐지의 정확성을 배가하고 보안관리 및 운영을 위한 확장정보와 위협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