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싱가포르 보안 컨퍼런스 ‘SICW 2019' 참가
상태바
안랩, 싱가포르 보안 컨퍼런스 ‘SICW 2019' 참가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10.0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 시연 및 소개로 현지 시장 공략

[CCTV뉴스=석주원 기자] 안랩 EPN사업부가 10월 1일에서 3일까지 사흘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싱가포르 정부주관 보안 컨퍼런스 ‘SICW 2019(Singapore International Cyber Week 2019’에 참가해 현지 고객, 애널리스트 및 보안업계 관계자에게 안랩의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전용 전시부스에서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AhnLab EPP(안랩 EPP)’ ▲지능형 보안위협 대응 솔루션 ‘AhnLab MDS(안랩 MDS)’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ㆍ대응 솔루션 ‘AhnLab EDR(안랩 EDR)’ 등 안랩의 주요 엔드포인트 보안제품의 시연과 상담을 진행했다.

▲ 안랩 EPN사업부 총괄 강석균 부사장(오른쪽)


안랩은 10월 3일에 별도로 ‘안랩 네트워킹 데이’도 열었다. 이 행사에서 안랩은 APAC(아시아태평양)지역 고객 및 파트너를 초청해 비즈니스 현황 및 주요 제품 전략을 소개하고 현지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랩 EPN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강석균 부사장은 “안랩은 국내 사이버 위협분석ㆍ대응 선도기업으로서 다양한 고객사에서 검증된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런 기술력과 고객소통을 기반으로 APAC지역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