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5버전’ 업데이트로 편의성·보안성 향상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5버전’ 업데이트로 편의성·보안성 향상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모바일 앱 2.5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통해 거래의 편의성과 보안성이 향상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호가 · 주문 관련 UI와 기능이 업그레이드돼 거래가 쉽고 간편해졌다. 또한, 매수 · 매도 호가창을 확대해 더욱 효율적인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재가 대비 지정가 자동 입력 기능을 추가해 신속한 주문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 후오비 코리아는 ‘모바일 앱 2.5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자료제공=후오비코리아)

뿐만 아니라 모든 코인 주문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체결 · 미체결 내역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UI를 개선했다.

이 밖에도 비밀번호 변경 정책을 강화해 보안성을 높였고 1,000원 미만의 소액자산 숨기기 기능을 추가했으며 기타 버그들도 수정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새로 공개된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5버전은 UI, 보안성 측면과 더불어 속도면서에서도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5는 16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