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JWC IP시리즈 카메라 제품 10종 출시
상태바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JWC IP시리즈 카메라 제품 10종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7.22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압축 효율 향상, 데이터 저장 용량 감소, 야간에도 선명한 영상 촬영 지원

[CCTV뉴스=석주원 기자]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 NETWORKS)가 2메가픽셀의 JWC-I시리즈 카메라 보급형 3종과 스타비스 7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IP시리즈는 JWC에서 직접 조립 생산한 국산 제품이며, 돔, 뷸렛, 하우징 카메라로 설치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JWC-I시리즈 제품군은 H.265 및 H.265+ 압축방식을 지원해 영상압축 효율이 좋아졌으며, Full HD 화질의 전송량을 대폭 감소시켜 저장장치 구축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고성능 파워 LED를 채용해 야간에도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특히 스타비스 JWC-IS시리즈는 저조도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노이즈를 최소화한 선명한 칼라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정렌즈(3.6mm)와 전동 오토포커스 줌(2.8~12mm 가변렌즈)을 사용했으며, 설치환경에 따라 줌 조절이 가능해 감시하는 범위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JWC의 관계자는 “국내 아날로그HD 시장을 주도함과 동시에 시장 요구에 따라 2메가픽셀 IP시리즈를 출시하여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제안할 수 있게 됐다”며  “JWC IP제품으로 설계보호가 가능하며, 필요시 현장지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