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시만텍,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솔루션 라인업 확대 발표

기사승인 2019.07.18  15:46:13

공유

- 웹, 클라우드, 이메일에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일관된 보안 및 데이터 보호 정책 시행

[CCTV뉴스=석주원 기자] 글로벌 사이버 보안 전문기업 시만텍(symantec)이 18일 기업 환경에서 클라우드와 인터넷의 안전한 접근과 활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새롭게 확대 발표했다.

시만텍은 네트워크 보안 포트폴리오 전반을 강화 및 통합함으로써 운영비용과 복잡성을 줄이고, 운영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는 통합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보안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엄청난 양의 기업 네트워크 트래픽이 클라우드와 인터넷으로 유입되고 있다. 사용자들은 생산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위치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클라우드 리소스에 상시 액세스할 수 있기를 원하고, IT 부서는 기업의 모든 클라우드와 인터넷을 직원들이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해주는 간단하면서도 비용효율적인 방안을 필요로 한다.

시만텍은 시만텍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Integrated Cyber Defense Platform) 전략의 일환으로 시만텍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IaaS(서비스형 인프라) 환경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기반 이메일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사용자에 대해 기업이 일관성 있는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보안 정책을 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액세스 보안은 인가된 사용자들에게 각자의 업무 수행에 필요한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리소스에 한해서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데이터 보안 및 위협 방지 정책을 엄격하게 시행한다. 따라서,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기업의 보안에 효과적이다.

또한, 시만텍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솔루션은 액세스 제어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가시성과 콘텐츠 스캐닝 기능을 제공한다. 기업들은 클라우드 및 웹에 전송되는 정보에 일관된 DLP(정보유출방지) 정책을 시행하고 콘텐츠 다운로드에 대한 위협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다중 인증을 위한 시만텍 VIP(Symantec Validation ID and Protection)와 향상된 위협 방지를 위한 시만텍 웹 위협 격리(Symantec Web Isolation) 솔루션이 추가되어 시만텍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솔루션에 통합되었다.


석주원 기자 jwseok@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오피니언

1 2 3
item35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