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처럼 태블릿으로 직접 만화를 그려보세요
상태바
웹툰 작가처럼 태블릿으로 직접 만화를 그려보세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 부천국제만화축제서 ‘태블릿 체험존’ 운영

한국와콤이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2014)’에서 자사 전제품을 체험 및 할인 구매 할 수 있는 와콤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와콤은 부천국제만화축제의 공식 협찬사로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으며 BICOF 기간 동안 부천만화박물관 내 특설만화마켓관에 와콤 부스를 연다. 와콤 부스에서는 ▲와콤 최초 모바일 태블릿인 신티크 컴패니언(Cintiq Companion) ▲전문가용 액정 태블릿인 신티크(Cintiq) 라인업 ▲창작 전문가를 위한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인튜어스(Intuos) ▲뱀부패드(Bamboo Pad) ▲뱀부 스타일러스(Bamboo Stylus) 등이 전시돼 누구나 자유롭게 써 보며 디지털 드로잉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BICOF 기간 동안 와콤 부스에서는 전 모델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 판매를 동시 진행하며 진행중인 인튜어스프로 및 인튜어스의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와콤은 부스에 방문해 태블릿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이번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신티크 컴패니언이나 신티크 등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다양한 제품을 모두 한 자리에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와콤의 전 제품을 체험해 보고 동시에 특가 구매도 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