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넷앱, 엔트리급 올플래시 스토리지 AFF C190 출시

기사승인 2019.06.26  09:47:15

공유

-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기능을 통해 데이터 손실 예방

[CCTV뉴스=이승윤 기자] 넷앱이 채널 파트너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강조하며, 단순하고 스마트하고 안전한 올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인 넷앱 AFF C190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로운 엔트리급 솔루션은 넷앱의 채널 파트너를 고려하여 개발됐다. 이는 넷앱의 채널 파트너들이 데이터 패브릭 전략으로 작은 규모의 조직들의 IT 인프라를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자립적이고 공격적인 전략으로 그들의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넷앱 AFF C190 출처 넷앱

넷앱 미주 파트너 세일즈 부사장 제프 맥컬로프(Jeff McCullough)은 “넷앱은 파트너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비즈니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새로운 엔트리급 올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은 채널 파트너에 대한 헌신과 새로운 시장으로 진입할 수 있는 기회의 확장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넷앱 AFF C190 시스템은 유연한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가상 머신(VM), 파일 시스템, 혼합 워크로드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기반으로 파일과 블록 데이터를 모두 관리할 수 있는 단일 시스템으로 워크로드를 통합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 암호화를 포함하는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기능을 통해 데이터 손실을 예방할 수 있으며,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와의 손쉬운 연결성으로 단순한 티어링, 백업이 가능하다.

이승윤 기자 hljysy@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