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살림남2 라면 흡입 물걸레청소기 벤투스아쿠아프로 김승현 사용 후 주문 급증

기사승인 2019.06.19  22:30:28

공유

[CCTV뉴스=이유정 기자] 최근 방영된 KBS2 ‘살림남2’에서 김승현이 라면을 실수로 흘리고 벤투스아쿠아프로 무선 물청소기 물걸레청소기가 한번에 흡입하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방송 종료 후 제품을 찾는 문의량과 판매량이 급증되었다.

이달 중순 출시되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은 ‘벤투스아쿠아프로’ 제품은 많은 사랑을 받은 ‘벤투스아쿠아’의 새로운 버전으로 날계란과 라면까지 흡입하는 강력한 파워와 바닥 브러쉬와 흡입구를 스스로 청소하는 오토클리닝 기능이 추가 되는 등 여러 모습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소비자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다.

좋은생활지웰 관계자에 따르면 “가장 획기적이고 놀라운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 기존 벤투스아쿠아의 강력한 물흡입력과 미세먼지 제거력을 온전히 담고, 라면과 같은 긴 면발과 큰 이물질까지도 확실하게 흡입하는 청소기를 만들고 싶었고, 그 결과가 바로 벤투스아쿠아프로다.”라고 밝혔다.

또한, 눈여겨볼 기능 중에 오토클리닝 기능이 있는데, 전원버튼을 3초이상 누르면 정수통의 깨끗한 물을 통해 10초간 2번 브러쉬를 고속 회전시켜 세척하며 물분사 없이 10초간 2번 브러쉬가 회전하여 잔여물기를 없앤다. 40초간 오토클리닝 기능을 통해 바닥브러쉬와 흡입구를 손쉽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점이 핵심 포인트이다.

청소기 성능과 더불어 국내 KC인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안정성을 보장하며, 본사 직영 AS센터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1년간 무상 AS(고객과실 제외)로 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닌 철저한 후관리로 빈틈없이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유정 기자 guyoujeong@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