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베스핀글로벌, 스파이스웨어와 클라우드보안서비스 위한 파트너십 체결

기사승인 2019.06.19  09:20:00

공유

-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경험 및 노하우와 스파이스웨어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기술력 협력

[CCTV뉴스=이승윤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기업 스파이스웨어 와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위한 파트너을 체결하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업종과 사례의 클라우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베스핀글로벌과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스파이스웨어가 협력해서, 더욱 완벽하고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 구축과 운영을 제공하면서 기존 암호화 제품 대비 가장 차별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좌측부터, 베스핀글로벌 베스핀코리아부문 강종호 전무, 스파이스웨어 김근진 대표

스파이스웨어의 김근진 대표는 “이번 베스핀글로벌과 파트너십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의 고객들이 클라우드로 전환할 때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 기존과 같은 안전한 보안 환경과 확장성 있는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협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핀글로벌의 베스핀코리아부문 강종호 전무는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클라우드 보안 조직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수의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더욱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환경을 위해 스파이스웨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으며, 앞으로 클라우드 보안에 함께할 날들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승윤 기자 hljysy@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