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Wisenet Q mini 2종 카메라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Wisenet Q mini 2종 카메라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6.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소형 콤팩트 사이즈로 설치 편의성 향상

[CCTV뉴스=석주원 기자] 국내 CCTV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한화테크윈이 초소형 콤팩트 사이즈(99mm) Wisenet Q mini 카메라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Q미니 네트워크 카메라는 5메가픽셀(QND-8011), 2메가픽셀(QND-6011)의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며, 광역 감시가 용이한 2.8mm 고정 초점렌즈 탑재로 깨끗하고 선명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크기가 작지만, 설치 편의성까지 갖춘 똑똑한 제품이다.

특히, 카메라 내 지능형 영상 분석 기능인 피플 카운팅 탑재로 고객의 수를 파악할 수 있으며, 한화테크윈의 매장 전용 소프트웨어인 ‘Wisenet 리테일 인사이트’와 연동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매장 운영 측면에서 추가 서버 구매 없이도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이 제품을 활용하면 운영자는 시간/날짜/요일별 고객 유입 분석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고, 적절한 시간대 인력 배치 등 효율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 이는 매장 운영 효율을 높여 매출 확대에 기여할 수 있다.

또한 한화테크윈의 고압축 기술인 와이즈스트림II(WiseStreamII)를 적용해 저장용량은 낮추고 영상 전송 효율은 높여 CCTV 시스템 구축 시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WDR 120dB로 역광 상황에서 또렷한 영상을 볼 수 있음은 물론, 복도뷰(Hallway view) 기능도 기본 지원한다.

이 외에도 오픈플랫폼을 활용하면 클라우드 솔루션과 연계한 비즈니스 모델로 활용 가능하다. 고객 분석과 영상 보안을 동시에 제공되어 매장 솔루션에 적합한 제품으로 도시, 차량, 은행 등 다양한 특정 산업별 버티컬 솔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