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외장 ODD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라이트온, 외장 ODD 프로모션 진행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6.0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AU108, 안전한 데이터 영구 보관 가능한 ‘M-DISC’ 기능 적용돼 있어

[CCTV뉴스=이승윤 기자]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과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이 라이트온 초슬림∙초경량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으로 ‘손쉬운 추억 보관 NO.1 라이트온(Lite-On) 외장 ODD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6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라이트온 외장 ODD 제품인 ES-1과 eBAU1084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제품 구매 시 전용 파우치를 구매자 전원에게 기본으로 증정하며, ES-1 구매시 차량용 목쿠션을, eBAU1084 구매시에는 4가지 색과 4가지 모양의 LED 수면등을 추가 증정한다.  

ES-1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무광택 표면 처리로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하며, 13.5mm의 슬림한 두께와 별도의 어댑터를 필요로 하지 않아 높은 휴대성을 갖췄다. 또한 윈도우(Windows), 리눅스(Linux), 맥(MAC) OS 등 다양한 운영체제 및 PC, 노트북, TV와 같은 각종 기기에 대한 높은 호환성으로 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eBAU108는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며 220g의 가벼운 무게와 M-DISC 기술 적용으로 디스크 표면에 레이저를 이용한 물리적인 기록으로 데이터를 최대 약 1000년간 보존이 가능하다. 버퍼 언더런 방지 기술인 스마트 번(Smart Burn)과 디스크 스피드 조정 기술인 스마트 엑스(Smart-X) 기능으로 최적의 기록 품질 보장과 높은 정확도의 데이터 읽기를 제공한다.

이선디지탈 관계자는 “라이트온 ES-1과 eBAU108은 슬림한 두께와 가벼운 무게, 뛰어난 기술력을 지닌 제품으로 데이터 영구 보관에 최적인 외장 ODD”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라이트온 외장 ODD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