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인섹시큐리티, 3년 연속 래피드7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기사승인 2019.05.22  19:13:51

공유

- 3년 연속 매출 최우수 및 보안 전문 인력 양성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 대표로 수상

[CCTV뉴스=석주원 기자] 디지털포렌식 및 정보보안 전문업체인 인섹시큐리티는 글로벌 보안취약점 분석 및 모의해킹 솔루션 전문기업인 래피드7(RAPID7)이 싱가포르에서 개최한 ‘2019 아태지역 파트너 서밋’ 행사에서 최우수 파트너 어워드인 ‘올해의 파트너 상(Partner of the Year 2019)’을 한국 대표로 수상했다.

래피드7의 ‘올해의 파트너 상’은 아태지역의 공인 파트너사 중에서 매출 증대, 유망 산업 및 주력 산업 분야 고객 저변 확대, 신규 고객 확보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인섹시큐리티는 매출 최우수 및 보안 전문 인력 양성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래피드7의 공인 파트너인 인섹시큐리티는 래피드7의 제품 공급뿐만 아니라. 보안 전문가 양성 교육 과정 운영을 담당하면서 기업 인프라 전반에 대한 보안 취약점 진단 및 관리 방법 소개는 물론, 모의 해킹 및 침투 시뮬레이션을 통해 현실적인 대응 방법,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관리 방안도 제시하고 있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래피드7이 진행한 아태지역파트너 서밋 행사에서 한국 대표로 3년 연속 ‘파트너 상’을 받아 큰 영광이다. 래피드7과 한층 긴밀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여, 보안 취약점 진단 및 모의해킹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함과 동시에 보안전문가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매출 창출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진성 래피드7 코리아 지사장은 “인섹시큐리티는 국내 매출 성장에 일조하는 대표 파트너로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래피드7은 국내 보안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다양한 채널파트너 수익 제고 프로그램을 확대 제공하고, 파트너 포털을 통해 제품에 대한 최신 영업 정보와 기술 교육을 지원하여 궁극적으로는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 아태지역파트너 서밋'은 래피드7이 아태지역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로, 신제품 정보 및 비즈니스 전략, 고객 성공 사례 등을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호주, 일본, 중국, 태국 등 아태지역에서 약 150여 명의 파트너가 참여했다.


석주원 기자 jwseok@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오피니언

1 2 3
item35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