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관리에 강조되는 약산성 효과, 성년의날 선물로 뜨는 미용실샴푸
상태바
모발 관리에 강조되는 약산성 효과, 성년의날 선물로 뜨는 미용실샴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샴푸와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샴푸와는 무엇인가 다른 느낌이 든다. 미용실에서 샴푸를 받는 경우 풍성하고 시원한 거품과 함께 샴푸 후 드라이를 하면 머리가 부드러운 느낌을 받는다. 하지만 집에서 샴푸를 할 때에는 샴푸, 드라이 후 뻑뻑함을 느끼기 쉽다. 가장 큰 이유로는 약산성샴푸 효과를 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대중적인 샴푸는 과거부터 사용 되어온 알칼리성샴푸가 대부분이지만 최근에는 약산성샴푸의 효과가 알려지면서 많은 헤어살롱을 시작으로 이제는 어느 일반 소비자까지 주요 수요층이 확대 된 상태이다. 

알칼리샴푸와 약산성샴푸를 쉽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비누와 세안제를 생각해보면 쉽다. 비누로 세안을 할 경우 피부의 보호막까지 씻어내어 피부 건조함과 당김 현상을 느끼기 쉽지만 세안제의 경우 깔끔하면서도 어느 정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약산성샴푸는 세정력 뿐만 아니라 모발의 윤기와 탄력을 위한 기능성면에서 일반 샴푸보다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고 디자이너들은 말한다.

약산성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등을 활용한 셀프 헤어케어 시장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많은 미용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의 경쟁 또한 치열하다. 이중에서도 최근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로,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소비자 만족에 앞장서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까다로운 소비자, 디자이너의 니즈 분석을 통해 개발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만큼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유지하며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일선 헤어살롱의 헤어디자이너는 모발 관리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샴푸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평소 생활습관, 모발 관리 습관에 따라 같은 헤어시술을 하더라도 그 손상 정도에서 큰 치이가 날 수 있다고 하며 손상 정도와 유지, 관리 방법에 따라 염색, 펌, 매직 등 헤어 시술의 지속 시간과 추가 시술이 가능한 시술 주기 또한 크게 차이 날 수 있다고 강조한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미용실샴푸, 산성샴푸로 샴푸추천 되고 있는 아론샵의 리페어 실크 약산성샴푸는 식물성 단백질(LPP), 세라마이드, 판텐올 등 천연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집중 공급되어 모발에 탄력과 생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분자 실리콘, 저분자 실리콘오일의 최적화된 컨디셔닝 효과를 볼 수 있다. 트리트먼트추천 아론 리페어 실크 트리트먼트와 함께 데일리 케어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아론샵은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높은 품질의 제품과,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 등 각종 방법을 통해 고객과 끊임 없는 소통, 높은 재구매율을 바탕으로 현재 샴푸추천 아론 리페어 실크 약산성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스넬염색약, 헤어에센스 등 주요 품목들이 각종 오픈 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은 현재 두피쿨샴푸 이벤트로 아론 스캘프 쿨샴푸를 구매하면 미용실에센스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를 1+1으로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론샵은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샴푸추천 미용실샴푸, 두피샴푸, 지성샴푸, 비듬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를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트리트먼트추천 헤어팩,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셀프매직약, 파마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제품을 제공하며 헤어스프레이, 남자왁스추천 헤어왁스, 컬링에센스, 헤어젤 등 스타일링 제품 또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타늄 시리즈로 고데기추천 티타늄 고데기, 판고데기, 매직기, 전기헤어캡, 드라이기추천 헤어드라이어 등 각종 전자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과 퀄리티 높은 제품,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