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지구 마지막 아파트 청라 웰카운티19단지 특별분양
상태바
청라지구 마지막 아파트 청라 웰카운티19단지 특별분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청라국제도시는 주거시설과 공원녹지의 조성이 마무리 단계에 들어가 쾌적한 정주여건이 조성된 상태다. 또 지하철7호선 연장사업, 시티타워 건설, 하나금융지주의 하나금융타운 조성, 신세계 스타필드 조성, 차병원 의료타운 조성예정 등의 굵직한 호재들이 구체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무엇보다 현재 계획 인구 9만 명을 초과한 상태로 총사업비 4조 7000억 원을 들여 국제적인 업무단지로 조성 중이며, 스타필드 청라(4000명), 차병원 의료 복합타운(8000명), 하나금융타운(4000명), 도시첨단산업단지(6000명), 로봇랜드(3000명) 등 수만 명의 고용 창출 효과와 함께 정주여건 역시 크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오는 2025년 제3연륙교 개통되면 서울 목동~서인천~청라~영종하늘도시~인천국제공항을 연결해 주변지역 개발 활성화 및 교통편의 제공, 공항 이용자의 정시성 확보, 자전거 이용 등을 통한 관광활성화 등의 다양한 부동산 가치상승이 전망되고 있다.

단지는 청라IC 및 남청라IC와 인접해 탁월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국제공항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인근에 BRT 및 GRT 정류장이 인접해 대중교통편을 이용하면 김포공항 20분, 서울 인근 약 30분대면 닿을 수 있다.

2027년 개통 예정인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역은 단지와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들어설 예정이며, 공항철도 선로를 같이 사용하게 될 서울지하철 9호선 2021년 운행 예정 이라 향후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높다. 현재도 청라국제도시역(공항철도)을 통해 디지털미디어시티(DMC), 홍대 입구, 서울역 등을 환승 없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단지 바로 앞 영화관, 스포츠센터, 하나로마트가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인근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이 형성되어 있어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호수공원, 커널웨이 수변 등 주변 도시공원조경이 탁월하고, 건폐율이 11.12%에 불과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에서 130m 거리에 청라초등학교가 있고, 반경 1km 내에 청라중∙고교, 초은중∙고교가 있어 사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또한, 국내 외국인 학교 중 유일하게 국내 학력까지 인정받을 수 있는 청라달튼 외국인학교(Dalton School) 등도 위치해 외국인의 관심도 높다. 

청라웰카운티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지구 A-1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5~30층, 6개동, 총 46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이 진행 중이다. 즉시 입주가 가능한 것이 강점이며, 분양가는 2009년 분양 당시 그대로의 공급가격이 적용됐다.

청라웰카운티는 청라국제도시를 가질 수 있는 마지막 기회와 4월 1일부터 새로운 혜택이 추가되면서 빠르게 남은 세대마감이 이뤄지고 있다. 분양가 입주 아파트인 만큼 홍보관 방문 시에는 사전예약이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