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광주명품면세백화점에 종합보안솔루션 구축
상태바
ADT캡스, 광주명품면세백화점에 종합보안솔루션 구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5.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팩트럭셔리몰에 출입통제, 영상감시, POS, 주차 서비스 통합 제공

[CCTV뉴스=석주원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광주명품면세백화점 임팩트럭셔리몰에 종합보안솔루션을 구축했다.

임팩트럭셔리몰은 오는 6월 1일에 오픈하는 쇼핑몰로, 운영사인 ㈜우노가 이태리 명품 공급 업체인 IMPACT와 계약을 체결해 70여 개의 명품 브랜드를 32개 매장에서 면세 가격으로 판매하는 호남지역 최초의 사후면세점이다.

ADT캡스는 임팩트럭셔리몰에 ▲출입통제 ▲영상감시(CCTV) ▲도난방지(EAS) ▲화재모니터링 ▲주차장 운영 서비스 ▲POSㆍ카드단말기 등 보안 시스템 전반에서부터 매장 및 주차 관리까지 지원하는 종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사업은 호남지역의 백화점 및 면세점과 같은 대형 매장에 보안 서비스 외 POS, 주차 등이 포함된 종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한 첫 사례로, ADT캡스는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통해 향후 호남권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보안 사업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노 관계자는 “광주명품면세백화점 임팩트럭셔리몰은 그동안 호남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명품쇼핑몰로,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대규모 보안솔루션 수행 능력과 전문성을 갖춘 ADT캡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몰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보안 서비스뿐 아니라 매장 관리부터 주차 등 통합적인 보안솔루션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통해 ADT캡스의 대규모 보안솔루션 구축에 대한 신뢰를 강화하고, 호남지역을 비롯해 국내에서 종합보안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