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실덱스 세미나 개최…CDR 솔루션 시장 확대
상태바
소프트캠프, 실덱스 세미나 개최…CDR 솔루션 시장 확대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5.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서형 악성코드 선제적 대응 기술 CDR 소개

[CCTV뉴스=이승윤 기자] 소프트캠프가 파트너사인 더보안과 함께 지난 14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실덱스(SHIELDEX) 세미나’를 개최하고 CDR 솔루션 시장 확대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실덱스 세미나는 ‘Beyond Detection, CDR’을 컨셉으로 탐지 기술의 한계를 넘어서 문서형 악성코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기술 CDR(content disarm & reconstruction)이란 주제로 진행되었다.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최신 사이버위협 동향과 CDR 기술 소개 ▲실덱스 제품 소개 및 CDR 기술 시연 ▲제1금융권 도입 성공사례가 발표되었다.

소프트캠프 실덱스 세미나 현장 전경 소프트캠프 제공

이날 세미나에는 금융기관, 공공기관, 제조사, 일반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의 CISO와 많은 보안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최근 가장 고민하고 있는 보안 위협이 문서형 악성코드 공격이라는 것을 함께 공감하며, 대응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는 “CDR 기술은 당사가 7년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연구하고 개발한 기술이기 때문에 타사 대비 제품에 대한 완성도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자신한다”며 “오랜 시간 준비하고 기다려온 만큼 앞으로 열릴 CDR 시장에 대한 기대가 크며, CDR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시장 성장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