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 오는 5월 17일~19일 그랜드 오픈 기념 가전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9.05.13  16:30:50

공유

[CCTV뉴스=박지윤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에서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가전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서울 목동 지역에서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전박람회’는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2차 일정을 통해 가전제품 프리세일 기간을 적용할 예정이며 5월 23일부터 26일,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는 특별 오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가전제품싸게파는곳으로 알려져있는 LG베스트샵 목동점 ‘가전박람회’는 이사고객, 혼수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제공할 사은품들이 준비되어있다. 가전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에 따라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있는 사은품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세탁바구니, 밀폐용기, 후라이팬, 그릇세트, 티타늄 인덕션, 스테인레스 냄비, 에어프라이어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엘지베스트샵 방문할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엘지베스트샵 목동점 ‘가전박람회’에서는 그랜드 오픈 행사로 최대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방문고객, 구매고객 대상으로 캘리그라피와 손도장, 가족사진촬영권 등 행사기간에 맞춰 방문한 고객들에게 증정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 이사가전박람회로 고객 특별혜택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어 인기있는 가전 품목인 LG코드제로 A9, LG스타일러, LG드럼세탁기, LG에어컨, LG공기청정기, LG냉장고, LG건조기, LG퓨리케어정수기, LG세탁기, LG휘센에어컨, LG티비 등 퀄리티 높은 LG가전제품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받을 수 있는 A/S 무상 3년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신혼가전제품 구입의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혼수고객 대상으로 혼수 전문 매니저와 1:1 맞춤 케어서비스를 통하여 혼수가전제품 실속있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엘지전자베스트샵 목동점에서는 휴대폰 문자 1건만 보내도 경품 100% 받아볼 수 있는 응원문자메세지 프로모션이 준비되어있어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에어프라이어, 돌체구스토, 프라이팬, 키친타올 등 다양하고 풍성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목동 LG베스트샵에서는 할인혜택과 더불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전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멤버십 포인트 증정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1등 50만점, 2등 30만점, 3등 5만점 등 LG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하고 있어 많은 참여 바라며 멤버십 신규 가입시 자동으로 응모되므로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끝으로 LG베스트샵 목동점에서는 목동 지역과 더불어 영등포구, 양천구, 염창동, 등촌동, 화곡동, 가양동, 마곡동, 내발산동, 외발산동, 공항동, 방화동, 개화동, 과해동, 오곡동, 경기도 김포시, 부천시 등 주변 지역 주민들과 이사혼수고객들에게 LG가전제품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해당 LG베스트샵 목동점 ‘가전박람회’의 자세한 일정 및 LG전자제품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 사전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박지윤 기자 parkjy12055@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