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염색약 수요의 꾸준한 증가, ‘스승의날 선물’ 퀄리티 높은 셀프염색 추천
상태바
셀프염색약 수요의 꾸준한 증가, ‘스승의날 선물’ 퀄리티 높은 셀프염색 추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미용 시장의 트렌드가 변화하며 셀프 염색 등 셀프미용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헤어 커트 등 기술적인 부분을 많이 필요로 하는 경우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 하지만 반복적인 염색과 같은 시술의 경우 적지 않은 비용으로 부담이 되기 마련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경제적으로 직접 헤어케어를 할 수 있는 헤어트리트먼트와 헤어앰플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저자극염색약,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시술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이중에서도 우리 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염색, 특히 봄철 이미지 변화를 위해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염색은 가장 미용시장에서도 가장 뜨겁다고 할 수 있다. 염색은 흰머리커버를 위한 새치염색, 그리고 중년기 노년기의 흰머리염색 등 필수적으로 필요로 하는 경우와 스타일링을 위한 멋내기염색 등 크게 흰머리염색과 멋내기염색으로 나눌 수 있다.

셀프염색은 몇가지 사항만 주의하면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시도할 수 있다. 과거 복잡하고 어려웠던 헤어시술과 달리 최근에는 기술적인 발달로 인해 염색 과정도 간단하지고 염색약의 퀄리티도 높아져 어렵지 않게 자신이 원하는 색상의 연출이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후기가 공유되고 있는 만큼 꼼꼼한 선택을 통해 자극이 적으면서도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염색약과  2019염색 색깔 추천 등을 참고해 머리색깔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염색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필수 코스로는 패치테스트를 들 수 있다. 음식과 마찬가지로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염색약이라도 개인의 체질에 따라 알러지 반응성의 가능성은 언제나 존재한다. 때문에 염색 전 소량의 염색제를 손목 등 피부의 약한 부위에 바른 후 일정 시간을 방치해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는지 살펴야 한다.

염색약의 알칼리제 성분은 멜라닌을 분해하여 기존의 머리색을 없애고 새로운 색으로의 염색을 돕는다. 하지만 모발의 손상이 없을 수 없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염색 전후 모발 관리를 추천한다. 헤어트리트먼트 등을 이용해 모발을 꾸준히 관리한다면 염색의 발색을 좋게 하고 모발이 탄력과 함께 오랜 기간 펌과 염색의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 특히 약산성샴푸의 사용을 권장하는데 약산성샴푸와 약산성컨디셔너(린스) 등을 이용한다면 모발의 빠른 회복과 보호를 통해 염색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으로 까다로운 헤어디자이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다. 현재 헤어트리트먼트, 약산성샴푸, 염색약, 헤어에센스 등 주요 품목들이 네이버쇼핑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높은 재구매율을 통해 제품력을 검증 받았다.

아론샵은 헤어트리리트먼트 추천, 헤어팩, 헤어앰플, 헤어에센스 등 케어 제품과 약산성샴푸, 미용실샴푸, 두피샴푸, 지성샴푸, 비듬샴푸, 향기좋은샴푸 등 기능성샴푸를 대용량, 소용량 샴푸로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헤어컬러트리트먼트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제공하며 남자 헤어스프레이,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티타늄 시리즈로 주목 받은 고데기추천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판고데기, 그리고 헤어드라이어추천 헤어드라이기, 전기헤어캡 등 전자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