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서트, 새로운 환경 대비 위한 대대적인 기술 투자와 연구 진행
상태바
디지서트, 새로운 환경 대비 위한 대대적인 기술 투자와 연구 진행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5.0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프라 강화위해 신규 글로벌 데이터센터 구축과 양자 컴퓨팅 위협 대응 솔루션 개발하고 있어

[CCTV뉴스=이승윤 기자] 글로벌 SSL 기업인 디지서트(DigiCert)가 사물인터넷(IoT)와 양자컴퓨터 등 신기술 발전과 함께 구현될 미래의 환경을 대비하기 위해 대대적인 인프라 투자와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서트는 9일 삼성동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코엑스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TLS/SSL 및 공개키 기반구조(PKI) 산업을 위한 최신 글로벌 기술 투자 현황과 한국 시장에 대한 솔루션 및 지원 강화 계획을 발표했다.

디지서트는 미래 환경 대비와 함께 성장을 위한 기반 마련을 위해 지난해 기술, 프로세스, 인력 등 대대적인 인프라 투자를 진행했다. 신규 데이터센터를 구축했으며, 자사 내 PKI 전문가를 위한 인재 투자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디지서트의 기술력과 현지의 직원과 파트너와 결합하는 전략을 추진해 선도적인 고객 지원과 서비스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IoT 분야에서 디지서트는 공항의 ATG(air-to-ground) 통신, USB 타입-C 케이블, 스마트 TV, 스마트 미터(계측기), 자동차 및 의료 기기 등을 포괄하는 수많은 산업 컨소시엄을 위한 PKI를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 인증서는 데이터 암호화, 서로 다른 기기 간 또는 사용자와 기기 간 인증 및 코드 서명을 제공해 IoT 기기에서 악의적인 파일이 실행되는 것을 방지하고, IoT 환경 전반에 안전한 무선(over-the-air)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로버트 호블릿(Robert Hoblit) 디지서트 CRO는 “IoT와 같이 새로운 환경을 위한 TLS와 PKI 기술에 디지서트의 역할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최첨단 기술, 산업 표준, 연구개발(R&D) 및 신규 솔루션 투자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