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나모로 쓰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나모로 쓰다’ 캠페인 진행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4.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컨텐츠에 몰래 숨긴 악성파일, 악성코드 유입, 유통 차단

[CCTV뉴스=이승윤 기자] 지란지교소프트가 웹 저작도구 ‘나모 크로스에디터’ 저변 확대를 위한 ‘나모로 쓰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그룹웨어, ▲웹메일, ▲ERP 등 각종 업무관리시스템에 적용되는 웹 저작도구(편집기)로 ▲기안서, ▲결의서, ▲요청서, ▲보고서 등 다양한 결재 문서를 작성하고 웹 게시글을 쓰는데 활용된다. 출시이래 23년간 129개국 기업, 공공기관 전국 6400개 고객사 1천만 유저가 나모 크로스에디터로 업무를 보고 있다. 또 국내에서 유일하게 안티바이러스 기능이 탑재돼 웹콘텐츠에 숨기는 악성파일이나 악성코드 유입과 유통을 막을 수도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나모에디터 산하 제품이었으나 2018년 10월부터 지란지교소프트와 합병 되면서 지란지교소프트 명의로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조원희 이사는 "이제 한 가족이 됐고 더불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에디터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며, "합병 이후 지란지교소프트의 사업 노하우와 확보한 고객을 공유함으로써 사업 기회 확대와 기존 제품들과 기술적 융합으로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