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렌탈 ‘대림바스’ 오래된 양변기 무료교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렌탈 ‘대림바스’ 오래된 양변기 무료교체 프로모션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20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환경오염이 심화되면서 공기청정기, 직수정수기, 등의 가전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90%사람들이 눈 뜨자마자 가는 곳, 4인 가족 기준 1년 평균 7,300회를 사용하는 욕실 제품은 간과 되고 있다. 

한국인 특성에 맞는 욕실제품으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한국인의 신체적인 특징과 식습관을 고려한 도기 및 비데 디자인 개발에 몰두해 온 욕실 대표브랜드 대림바스에서 비데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무료 변기 교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세균이 득실거리지만 공사비용이 부담스러운 경우, 이사하면서 남이 쓰던 화장실이 찝찝한 경우, 새로운 살림을 시작하는 신호부부 등 새로 교체하지 못했던 이들에게 유용하며, 대림에서 최고급 비데 렌탈 서비스를 받으면서 오래된 변기도 깔끔하게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세면기도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신청하면 설치비만으로 교체를 진행해주고 있다. 

특히 위생가전 중 비데는 욕실 무균실 만들기 프로젝트로 대충 겉만 닦는 클린 서비스가 아니라, 5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욕실전문가 대림만의 고품격 케어 서비스로 관리하고 있다.

전문 서비스 닥터가 정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하고 있으며, 초고온 고압 스팀 살균으로 꼼꼼히 청소하고 있다. 또한, 전문화된 비데 분리청소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4개월 주기로 정기적인 필터 교체를 진행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대림바스에서는 현재 비데뿐 아니라,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도 진행하고 있다. 정수기 폴라제로는 청정성, 안전성, 미네랄, 물맛까지 잡은 ‘집에서 만드는 안전하고 완전한 물’이라는 슬로건으로 개발되었으며, 8단계 3필터, 스팀살균으로 물 때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4개월마다 정기적인 필터 교체 서비스로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필터공기청정기 대림 폴라에어는 pm2.5입자 초미세먼지도 99.97% 정화하는(헤파필터 H13) 등급의 4중 필터와 공기 중에 세균을 박멸하는 음이온 생성까지 가능하며, 24시간 틀어도 월 전기요금이 7천 원 정도로 저렴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대림 폴라에어 공기청정기는 가성비 甲 제품으로 알려져 있고, 4개월 주기마다 전문 서비스 닥터가 방문해 공기청정기를 케어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클린 서비스는 서비스 닥터가 방문할 때마다 상태 점검 및 소모품 교체는 물론 비데를 통째로 분리하여 비데 밑면까지 꼼꼼하게 세척 후 노즐까지 분리한 다음 고압 스팀기로 청소 후 살균 소독까지 진행하고 있다. 오래된 변기만 교체해도 욕실 리폼이 가능하므로, 다른 렌탈 회사에서는 할 수 없는 비데 렌탈 시 양변기 무상설치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 꼭 오래된 변기를 교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