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ROLEX) 서브마리너 시계, 오메가(OMEGA) 시계 70% 할인 쇼핑몰 '르모르드'
상태바
롤렉스(ROLEX) 서브마리너 시계, 오메가(OMEGA) 시계 70% 할인 쇼핑몰 '르모르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렉스 & 오메가 시계 [사진 제공 : 르모르드]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욜로(자신의 행복을 추구)와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등 삶의 질을 추구하는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명품을 소장하고자 하는 젊은이들의 욕구가 점차 늘어나고 명품시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에선 구하기 힘든 명품시계 제품을 구매해주는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롤렉스 서브마리너, 롤렉스 데이저스트, 오메가 씨마스터, 오메가 아쿠아테라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로렉스 시계, 오메가 시계 제품은 국내 마니아들이 많아 ‘남자 시계브랜드 순위’ 등에서 항상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남자시계추천 등에서 독보적인 포지션을 잡고 있는 명품시계 브랜드로 품귀현상으로 인해 중고 시장에서도 ‘중고명품시계’로 구하기가 쉽지 않은 현실이다. 
 
이런 인기에도 불구하고 부담스러운 수준이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구매대행 쇼핑몰을 찾고 있는 마니아들이 늘어나고 있다.

‘르모르드’는 꼼꼼한 제품 검수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최고의 남자 손목 시계 제품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철저한 고객관리와 확실한 A/S로 인정받고 있는 업체 답게 상품에 대한 자부심과 카카오톡을 통해 24시간 친절한 실시간 상담 및 서비스와 안전한 배송으로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명품 시계 쇼핑몰 르모르드는 20대와 30대 명품 남자시계, 명품 여자시계 외에도 명품가방이나 지갑, 백, 구두, 스니커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젊은이들이 원하는 오토메틱시계 신상들이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고의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로 입소문을 달리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로렉스 남자시계, 롤렉스 데이데이트, 롤렉스 오이스터퍼페츄얼, 로렉스 서브마리너 그린 이외에 다양한 브랜드의 명품 남자 시계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오메가 시계, 오메가 씨마스터, 오메가 아쿠아테라 등 남자 가죽시계 인기 제품을 지속적으로 쇼핑몰에 업데이트 하고 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명품시계 매장으로 몰리고 있는 이유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1~2가지 고가상품으로 자신을 돋보이고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명품시계로 수요가 몰리는 것으로 업계는 판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