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제1회 CCTV 기술교육 개최
상태바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제1회 CCTV 기술교육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4.0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경북 지역 CCTV 관계자 대상으로 IP CCTV 교육 진행

[CCTV뉴스=이승윤 기자]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 NETWORKS)가 지난 3일 대구 북구에 위치한 JWC 대구,경북 총판대리점 씨씨티비서치에서 대구, 경북 지역에 속한 CCTV관계자분들을 초대해 제1회 IP CCTV 기술교육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JWC는 상하반기에 전국 28개 대리점이 위치한 지역의 CCTV담당자를 대상으로 IP CCTV 기술 교육을 진행할 예정으로, 첫 번째 기술 교육을 씨씨티비서치에서 진행했다.

제1회 IP CCTV 기술교육 현장 전경 출처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JWC는 기술 교육 진행하는 목적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쉽게 지나칠 수 있었던 내용들을 한번 더 알아가는 것과 함께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켜 고객 분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의 기능 및 조작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CCTV 기술 교육은 1부,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됐으며 ▲아날로그신호 와 IP신호의 차이점 ▲JWC IPC, NVR 설정 및 사용 방법과 현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타 사 IP 솔루션에 대해서도 교육이 진행 됐다.

박상열 대표는 “처음 진행된 교육이 JWC본사 와 담당자들의 지원으로 잘 마무리 되어 감사하다. 이번 교육을 통해 제품의 정비 및 기능 조작 등을 자세하게 설명하여 현장에서 발생될 수 있는 제품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며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를 위해 기술교육에 신경 쓰겠다”며 “고객 서비스는 구매 뒤 만족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서비스 기술 교육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