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포티넷, “포티넷 보안 패브릭으로 5G 시대 네트워크 보안 책임질 것”

기사승인 2019.03.13  09:22:48

공유

- 5G 모바일 플랫폼을 보호 위해 캐리어급 성능, 용량 지원과 클라우드급 확장성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포티넷코리아는 13일 자사의 보안 패브릭 및 확장된 보안 솔루션들이 5G 시대에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폭넓은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5G 상용화에 따라 우리 삶의 거의 모든 면에 디지털 연결이 확장될 것으로 보인다. 5G및 대역폭, 연결, 사용사례 등이 엄청난 진화를 거듭할 것이며, 모바일 인프라는 가치 창출은 물론, 서비스 혁신을 위한 플랫폼이자 기폭제가 될 것이다. 또한, 모바일 네트워크 제공업체는 안전한 비즈니스의 조력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제조 자동화, 산업용 원격 측정, 비상 대응 시스템, 로봇 수술, 4K UHD 비디오 스트리밍 등 IoT분야에서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확보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혁신은 핵심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서비스 거부, 지능형 위협 및 기타 형태의 사이버 공격으로 인한 혼란 가능성과 위험을 잠재적으로 안고 있다. 이에 보안은 점점 진화하는 4G 및 새로운 5G 모바일 네트워크를 보호, 운영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다

포티넷의 가상 SPU기술 및 지능형 보안, 고성능 시스템이 포함된 확장된 솔루션은 모바일 코어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인프라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5G는 보다 빠른 연결 속도, 대규모 연결 스케일, 새로운 매출 기회를 가져올 것이며, 모바일 및 디지털 변환에도 엄청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은 변화된 인프라 환경에서 포티넷은 캐리어급 기능, 신속한 확장성, 심층적 가시성, 세부적인 제어 기능을 지원하는 지능적 보안 및 고성능 시스템을 기반으로 모바일 코어, 엣지 클라우드, IoT 인프라를 보호한다.

또한, 포티넷은 기업이 4.5G 및 5G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핵심 네트워크를 마이그레이션하는 경우, 운영자가 직면하게 되는 고유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의 런칭, 운영에 드는 비용 최적화, 지능형 위협을 완화, 서비스 수준 목표를 실현하도록 지원하는 보안 프레임워크 등 전략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이동통신업체들이 포괄적인 상호연관 분석을 통해 향상된 가시성을 확보하고, 대규모 네트워크 인프라 및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복잡한 내, 외부의 보안 위협을 무력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5G 시대에 모바일 인프라의 엔드-투-엔드 혁신은 가치 창출은 물론, 서비스 혁신을 가속화시키는 기폭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며, “이러한 변화의 시대에 포티넷의 입증된 보안 아키텍처 및 솔루션은 LTE, LTE-A, 5G 사용 사례에 지능적인 보안을 제공하여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RAN)부터 텔코 클라우드에 이르는 모바일 인프라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고객에게 캐리어급 성능 및 용량을 기반으로 클라우드급 확장성, 가시성,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승윤 기자 hljysy@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