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리버 에일린의 뜰’ 즉시입주 가능, 특별혜택 분양 중

기사승인 2019.03.12  06:00:45

공유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김포한강신도시는 교통 호재를 기반으로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입주와 동시에 생활 인프라를 즉시 누릴 수 있는 완성형 신도시로 관심이 급증 하고 있다. 실제로 김포한강신도시는 올 7월 김포도시철도가 개통하는데다 서울과 수도권의 접근성이 뛰어난 교통망을 갖추고 있고 편리한 인프라는 물론 녹지도 풍부해 최적의 주거 환경을 갖췄기 때문이다.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위치한 리버 에일린의 뜰 아파트가 특별혜택 분양 중에 있다. 부적격자 해지세대 미입주세대 재분양이 진행되는 것이며, 즉시입주가 가능하며, 분양 시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리버 에일린의 뜰은 총 7개동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구 수는 439가구이다. 최고층은 21층으로, 여러 타입으로 구성되어있어 자신에게 맞는 종류를 선택하면 된다. 전용 84제곱미터의 경우 4Bay 판상형 구조를 갖추고 있고, 남향 위주 배치가 되어 있다.

리버 에일린의 뜰 단지 인근에 푸른솔초중학교, 김포제일고등학교가 가까워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교통도 잘 조성되어 있다. 인근에 김포도시철도(개통예정)를 이용해 5호선, 9호선,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로, 올림픽대로 이용도 편리하다. 광역급행버스 M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 교통은 한층 더 편리해질 전망으로 김포도시철도는 경기도 김포시 ‘운양역’에서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김포공항역’까지 5정거장으로 18분이 소요되며, 지하철 5·9호선 환승을 통해 여의도·마곡·광화문·강남·홍대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진다. 

리버 에일린의 뜰은 회사보유분 분양이 진행 중이며, 즉시입주 가능하며, 특별혜택도 다양하게 제공되어 문의하는 사람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입주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상담 후 방문하는 편이 더 좋으며, 직접 찾아갈 경우 세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주차도 편리하니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후 확인하면 좋다.

박지윤 기자 parkjy12055@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