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파이어아이 ‘이메일 시큐리티’, 사칭공격과 스팸 차단 기능 제공

기사승인 2019.03.07  10:27:52

공유

- 진화하는 위협 방어 위해 탄탄한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이메일 스캔 실행

[CCTV뉴스=이승윤 기자] 파이어아이(FireEye)는 파이어아이 이메일 시큐리티(FireEye® Email Security)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피싱 URL, 사칭 공격과 스팸 차단 등 완전한 보안 이메일 게이트웨이 (secure email gateway, SEG)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파이어아이 이메일 시큐리티는 단일 솔루션으로 이메일 기반 위협에 대한 선도적인 탐지 및 방어 역량을 선사한다. 파이어아이로 이메일 보안 스택을 통합하면 조직들은 비용 절감 차원에서 이익을 보면서 자사 네트워크 및 직원에게 미치는 이메일 기반 위협의 영향력을 최소화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 보안 이메일 게이트웨이 개요 출처 파이어아이

파이어아이 이메일 시큐리티는 안티바이러스, 안티 스팸, 시그니처(signature) 기반 안티 악성코드 등 표준적인 보안 이메일 게이트웨이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사를 더 잘 방어하도록 다음과 같이 설계되어 있다.

사칭 방어

임원진의 이름은 사기성 메일의 발신자 표시이름(display name)으로 더욱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직원들은 특정 활동을 하도록 속는 경우가 발생한다. 파이어아이 이메일 시큐리티는 변칙적인 이메일 트래픽을 파악하기 위해 ‘심층 관계 분석(Deep Relationship Analysis)’ 등 활용 가능한 툴로 발신자 표시이름과 헤더 위조에 모두 대응한다. 이 과정 동안 이메일에 특화된 위협 인텔리전스, 또는 스마트 DNS(Smart DNS)가 더욱 빠른 탐지를 가능하게 하는 광범위한 툴 세트의 기반으로 활용된다.

지능형 위협 방어

파이어아이 이메일 시큐리티는 타 솔루션이 놓치는 지능형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위협을 탐지, 차단할 수 있어 조직들이 기업 가치를 지키고 정말로 주요한 경보에 대응하는 데 투자할 수 있다.

켄 배그널(Ken Bagnall)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부사장은 “파이어아이의 완전한 보안 이메일 게이트웨이는 아웃바운드 이메일 정보 유출 이외에도 인바운드 이메일 공격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한다. 이렇듯 한층 발전된 방어 수준은 스피어피싱, 랜섬웨어, 사칭 공격이 점차 증가하는 오늘날의 진화하는 위협 지형에 맞서 방어하는 데 대단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승윤 기자 hljysy@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