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한국M&A센터, ‘2019 벤처 스타트업 캐스팅 페어’ 개최
상태바
함샤우트-한국M&A센터, ‘2019 벤처 스타트업 캐스팅 페어’ 개최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2.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이자 마케팅 전문가 그룹 함샤우트 와 투자 매칭 플랫폼 한국M&A센터가 오는 3월 26일 ‘2019 벤처 스타트업 캐스팅 페어’를 개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행사를 통해 발굴된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은 향후 투자유치는 물론 전반적인 홍보마케팅, 거래소 상장 지원을 포함한 액셀러레이팅 서비스를 통해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올해 최초로 시행되는 ‘2019 벤처 스타트업 캐스팅 페어’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계사들이 힘을 모아 블록체인 업계 전체의 ‘상생’과 ‘협력’을 도모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블록체인 기업들이 액셀러레이터, 투자사, 거래소, 관계사에게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발표 세션과, 발표 기업과 참석자들 간의 1:1 개별 미팅 세션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사 중에서도 엄격한 기준에 따라 선별된 기업들은 행사에 참석한 투자사로부터의 투자 유치, 거래소 상장 기회, 액셀러레이터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컨설팅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유석호 한국M&A센터의 대표는 “충분한 잠재력을 가진 유망 블록체인 기업들이 자금 유치나 거래소 상장, 마케팅 역량 부족 등으로 난관을 겪는다” 며 “많은 기업들이 참가해 침체된 분위기를 뚫고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으면 한다”고 참가 신청을 독려했다.

김재희, 함시원 함샤우트 공동대표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향후 캐스팅 페어를 주기적으로 주최할 예정"이라며, "이러한 노력이 꾸준히 이어지게 되면 궁극적으로 건강한 차세대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2019 벤처 스타트업 캐스팅 페어’ 참가 신청은 함샤우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3월 14일까지이며, 참가 기업 수는 정해져 있지 않다.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