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당첨번호 조회한 40대 남성, 1등 당첨한 사연 화제
상태바
로또당첨번호 조회한 40대 남성, 1등 당첨한 사연 화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2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제 767회 로또 추첨에서 수동 번호로 1등에 당첨된 이모씨가 40대 개인 사업자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당첨자는 "작은 개인사업을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사업을 유지하기가 버거워서 그만두어야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1등에 당첨돼서 기쁘다고” 전했다.

767회 1등에 당첨된 이씨는 로또무료번호를 제공하는 ‘로또나눔’을 통해 실제 당첨된 당첨용지와 수령한 당첨금의 영수증을 공개했는데 그는 후기에서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를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첨단 분석을 통해 로또당첨번호를 추출하는 로또나눔의 수동번호를 이용하여 로또를 구매했다”며 “로또번호분석을 잘하는 것으로 알려진 로또나눔 덕분에 1등에 당첨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매년 거듭되는 불경기와 인건비 상승으로 사업 운영이 힘든 와중에 로또 1등에 당첨되서 너무 기뻤다는 그는 “로또당첨번호를 조회하고 아내와 자녀들에게 1등에 당첨된 이야기를 했더니 처음에는 믿지 않았지만 재차 말하니 온 가족이 모두 놀랐다”라며 “사업을 하느라 가정에도 충실하지 못했고 경제적으로 도움을 많이 주지 못했었는데 1등에 당첨되어 뒤늦게나마 가족들을 위해 금전적인 부분을 모두 해결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행복하다”고 심경을 전했다.

또한 1등에 당첨된 이씨는 앞으로는 여유를 가지고 살 것이라며 “로또는 어렵게 버티던 제게 유일한 희망이었는데 이렇게 꿈이 이뤄졌다. 앞으로도 취미로 로또나눔의 분석번호를 받고 취미로 로또를 계속 즐길 계획”이라고 말하며 소감을 마쳤다.

한편, 767회차 당첨번호는 5, 15, 20, 31, 34, 42 로 발표됐으며 총 15명의 당첨자가 나왔으며 로또당첨번호 조회는 로또나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