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도렐 베이커스 신제품 라인업 ‘Fun & Easy’ 출시

기사승인 2019.02.11  17:43:59

공유

[CCTV뉴스=박지윤 기자] 카페 브랜드 도렐커피의 베이커리를 책임지고 있는 도렐 베이커스에서 새로운 베이커리 라인업 ‘Fun & Easy’의 판매를 시작했다.

‘조이퐁’, ‘ㅋㅋ츄리’, ‘프랄린 로즈’, ‘스팸밀’로 구성된 ‘Fun & Easy’ 네 가지 메뉴는 도렐의 커피 메뉴에서 보여주던 직관적인 맛, 경계 없는 재료들의 조합을 도렐 베이커스에서도 그들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었다.

‘Fun & Easy’ 라인업은 조리퐁을 우려낸 크림과 바삭한 조리퐁이 가득 올려진 ‘조이퐁’, 컬러풀한 페스츄리 위로 올려진 킷캣이 눈길을 사로잡는 ‘ㅋㅋ츄리’, 스팸을 감싼 페스츄리와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품은 ‘스팸밀’, 마지막으로 리옹의 특산품인 프랄린 후즈를 도렐 베이커스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은은한 장미 향이 매력적인 ‘프랄린 로즈’까지 그들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함과 동시에 네 가지 메뉴는 각각의 개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기존 베이커리 매장에서 볼 수 없던 비주얼과 특색 있는 맛으로 새로운 베이커리 제품과 핫플레이스를 찾아 나서는 인플루언서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또한 ‘Fun & Easy’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핀버튼을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함께 증정하며 작은 즐거움을 주고 있다.

현재 도렐의 육지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도렐 베이커스 ‘Fun & Easy’ 라인업은 3월부터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 위치하고 있는 도렐 베이커스 본점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박지윤 기자 parkjy12055@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